저녁마다 다른 메뉴로 즐기는 여름밤.^^
요리 과정은 제 마음대로 요리라 올리기
좀..그렇고해서 사진만 올려요.^ㅎ

저녁 메뉴로 먹었던 사진들이에요.
월요일에는 김치볶음밥에 치즈 가득 올려서.^

화요일에는 야채 비빔밥으로 간단히.^

수요일에는 막국수로^
제가 좋아하는 야채 듬북 넣어서.^

목요일에는 지인에게 배운 대로 부대찌개를.^

금요일에는 돼지두루치기를 ^
양파 가득 넣어서.^^


토요일에는 아들이 좋아하는 비엔나 소세지
볶음으로- 특박 나온 기념으로^ㅎ

사진으로는 정말 맛나고 그럴듯 하게
나왔지요.ㅋㅋ
그런데 맛은 보장을 할 수 없다는 슬픔이^ㅋㅋ



비주얼은 어느 정도 되는데..
맛은 왠지 손맛이 없나..
레시피대로 해도..
갖은 양념 다 해도 우찌..
다른 사람이 해주는 음식이 제일 맛나다는
뚱뚱카라의 일주일 저녁 메뉴 구경만 하세요.^

WRITTEN BY
뚱뚱카라

트랙백  0 , 댓글  17개가 달렸습니다.
  1. 저녁 먹은지 얼마 안됐는데 벌써 배고파지네요 ㅠㅠㅠ 맛있어보여욥
  2. 넘 맛있을 것 같은 한 주 메뉴네요~~
    매일 저녁을 이렇게 만들어 드시는 것도 일이겠어요~~
    맛있는 저녁 만찬 넘 부러워요~~
  3. 우와~ 든든한 한주 저녁 메뉴 멋지네요ㅎㅎ
  4. 보기 좋은떡이 먹기도 좋다고~~
    엄청 맛있어보여요^^
  5. 비주얼이 요리 블로거같으신데요^^
  6. 오마나.
    사진 색감도 좋고
    먹음직 스러워 보여요 :)
  7. 맛있을 것 같아요. ^^
  8. 대~박
    매일 맛나는 걸로 식사를 하셨네요~^^
    다 먹어보고 싶은데
    막국수 비쥬얼을 보니 넘 먹고싶어요
  9. 정말 대박입니다.
    사실 날도 더운 요즘 ...매일 뭘해먹을까가 가장 고민이었는데^^
    요일별로 정해놓고 하는 재미도 솔솔 할것 같아요^^
    그리고 진짜 파는것 보다 더 맛있어보여요^^ 매콤하니 전부다 제가 다 좋아하는 거네요^^
    저도 지금부터라도 도전해봐야겠어요^6
  10. 비주얼에서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는데요~
    저도 저녁메뉴로 참고해서 해 봐야 겠네요^^
  11. 비주얼은 정말 좋아요 ㅎ 이렇게 매일 요리를 하시다니 대단합니다~ 부럽네요 ㅎ
secret